바다 촬영 준비 끝

in AVLE 일상25 days ago

이번 주는 바다수영하는 다른 멤버들을 찍어주기 위해 내가 바디보드에 엎드려서 영상을 찍어줄 예정이다.


새로 산 액션캠이 제발 바다에 빠지지 않길 ㅋㅋ
부력봉을 새로 샀으니 믿어본다.

나는 촬영하며 발차기로만 따라 잡아야하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다.
9명 골고루 다 찍어줘야할텐데 ㅠ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동호회에서 쫌 한다는 사람이 촬영기사 하는데 역시 피플러님은 쫌 한다는 사람이었군요~!!

하하 저도 처음 해보는거라서 잘 될런지 ㅠ

성공하세요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시네요~
단디 챙겨 가세요 ㅎㅎ

빠지면 끄악

몸에 단단히 부착해야겠네요. 빠지면 아니됩니다ㅋㅋㅋ

같은 동호회 분 용왕님에게 드리는 거 보고 공포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99.02
ETH 3560.98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