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님 덕에

in AVLE 일상13 days ago

원님 덕에 나발 분다더니

네꺼 아니고 아빠꺼라고..

네가 먹고 싶은 걸로 고르고..

아들 아빠 생일 선물 왜 안줘?
그게.. 배달 중이에요
언제오는데?
백년!!!!
…….
너 먹지마


아스크림 케익 보다는 팥빙수가 훨씬 시원하지!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여름엔 팥빙수 겨울에 아이스크림이죠~!!
배달이 백년 걸리다니 우진이도 못받아 보겠는데요. ㅎㅎㅎ

아빠 무덤에 묻어다오 ㅋㅋ
약속 꼭 지켜...

아빠 무덤이 아닌 손자가 할아버지 무덤에 꼭 묻어다오~!! ㅋㅋㅋ

ㅋㅋㅋ 아기때는 집안 모든 생일이 다~ 자기 생일!! ㅋㅋㅋ
그래도 우진이 덕에 당분 제대로 보충하셨네요 ㅎㅎ

라떼는 이러지 않았는데 ㅋ

원래 부모 생일 케이크는 아이들 몫 ㅋㅋㅋㅋㅋ
고딩 된 울집 애들도 우진이랑 비슷한걸요~~~

케이크는 그냥 기분이죠 ㅋㅋ

이뿌네요 ㅎㅎㅎ

하지만 사자 머리를 꿀꺽 원숭이가 쏘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56.72
ETH 2794.7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