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파티

in AVLE 일상16 days ago

이번 주 토요일이 생일이라서 평일에 생일파티를 미리했습니다. 주말엔 다들 바쁘니까요

생일파티? 생일주? 생일회식?
전 사실 이런 거 피곤해서 안 좋아하지만 수영 패밀리 분들이 챙겨주니까 또 기분이 좋긴 하네요

자 보자 그럼 남은 생일자는 몇명인가..
생일축하 할때마다 내가 마셔야할 술의 양은…





막걸리를 너무 많이 마셔서…
지금 얼른 정신 차리고 새벽 수영 가야겠어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이 느껴지네요

수영을 하시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ㅋㅋㅋ
생일 축하드려요! ^^

이유가 혹시 사람들?

오~ 생일 축하드립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

그래도 수영 동호회분들과 계속 잘 지내시나보네요 'ㅡ')b 굿굿굿!! ㅎㅎ

생일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돠!! 해피벌쓰데이!!🎉

ㅋㅋ 감사합니다 뉴발님

생일 축하해요 🎉🎉

감사합니다 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안주가 어마어마 하네요~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