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앙! 나는 공룡

in AVLE 일상last month

@etainclub 님이 알려주신 동물상 검사.

사진 한 장 올리면 알아서 되는데, 사진을 찍은게 언제더라...

귀찮았지만 궁금증이 이겨서 한 번 해보았습니다.

무심한 성격에 첫인상은 나쁜 남자 같지만, 알고보면 따뜻함이 묻어나는 공룡상.



와이프에게 보냈더니 하는 말
"누구 얘기?"
네... 저는 나쁜 남자 아니고 그냥 나쁜 놈이었나봅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공룡상은 멋진 남자만 되는거 같아요!

공룡도 나오신 이타인님ㅋㅋㅋ

저도 사진이 마땅한게 없어서 아직 안했는데 ㅋㅋ

궁금해서 결국해봤네요. 호기심이 귀찮음을 이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