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국밥

in AVLE 일상16 hours ago

11시 오픈.
미쉐린이 많이 붙어있어서인지 11시에 이미 대기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지만, 다행히 입장 가능하였다.

기존에 알던 것과 다르게 살코기 위주의 깔끔하고 슴슴한 돼지국밥.

키포인트는 저염명란오이무침이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국밥은 실패가 없쥬 ㅎㅎ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aef817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0.00% / rshares=149,989,825,819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92.06SP 중 13.53%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 저기도 한번 가봤던 것 같은데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0
BTC 58264.43
ETH 1536.7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