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휴 우리 손녀가..

in AVLE 일상last year

아휴 우리 손녀가.. 여기 딸기 밖에 안먹어요. 저쪽 집 딸기를 사다 줬는데.. 손을 안데요 ㅎㅎ
아이들의 입맛은 정직하다. 아니 정직할 것이다(가정 ) ㅎㅎ

몇번인가 비슷한 말을 들은 적이 있다. ㅎㅎ
또 어떤 분은 입맛에 안맞으시는 분도 당연이 계시고..

이러나 저러나 가끔 저 말을 들으면 괜시리 자심감 뿜뿜과 자부심이 생긴다 ㅎㅎ

오늘은 1시 쯤 다 팔았는데.. 뭐 양이 적기도 했지만 늘 완판은 기쁘다.

이제 2달 남짓 판매할 시즌이 남았다.
새로운 자리에서 남은 날도 열심히 해보자 으쌰!!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응원합니다.
장사가 쉬운 게 아니죠...

그러게요 분발해 보고 있습니다 !!! 빠샤!!

힘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207.00
ETH 2507.0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