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바람과 단단해진 나의 마음

in zzanlast year

신기하게도 그렇게 되었다.
나는 더욱 더 단단해졌다.

시린 날, 바람이 매섭게 부는 날이라도 나는 쉽게 몸을 내어 주지 않게 되었다.
나는 그렇게 단단해졌다.

최근따라 강해진 나의 모습에 놀라울 때도 있지만,
그래. 그럴때도 되었지 싶다. 얼마나 많은 바람을 맞았으니 이렇게 된 것도 이상하지도 않지.

그 전과 지금에 다른 점이 있다면,
환경은 변하지 않되, 내가 변했단 것.

환경도 물론 뒷받침 되어 주지만, 그 환경으로 나를 모는 것도 나다.
이 사실이 나는 꾀나 마음에 든다.

image.png

Sort:  

건강한 날 되세요~~^^

!shop

감사합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你好鸭,ohzy!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新年快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