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노 풀박스 구입!

in zzanlast year

이번 알리 생일날 히로노 장난꾸러기 풀박을 할인코드와 청구할인먹여 구입했습니다. 이것 외에도 몇개 더 구입했는데 관세 때문에 나눠 구입해서 차례대로 오고 있네요.ㅎㅎ

하나만 먼저 개봉했습니다.

Float 가 나왔네요.ㅎㅎ 이건 저 물을 분리할 수 있게 하고 하체도 넣어주면 더 인기가 많았을텐데 아쉽긴 하더라구요.





귀요미...ㅋㅋ

시크릿을 기대하며 이것만 찍고 하나씩 다 개봉했는데...

What the f....

시크릿은 커녕 이 비행사가 중복으로 나오고 비닐봉지가 누락됐더라구요. 가장 기대했던 녀석이 누락이라니...

곧바로 팝마트 C/S에 의뢰했더니 쿨하게 보내준다고...ㅎㅎ 또 거의 보름을 기다려야 해서 기분은 안 좋지만 비행사가 하나 더 생긴걸로 위로를...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역시 백미는 시크릿을 개봉할 때의 두근거림인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