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태깡 영접!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last year

지인에게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먹태깡을 선물받았어요.ㅎㅎ 무슨맛이길래 품절대란인지 궁금했는데 요며칠 과자가 안 땡겨서 (과자를 원래 잘 안 먹음) 묵혀두었다가 어제 밥먹고 후식으로 뜯었습니다.

정확한 맛은 워낙 순삭이어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맛있어요.ㅋㅋ 새우깡이나 자갈치보다 훨 맛났습니다. 시즈닝이 감칠맛나고 계속 땡기더라구요. 하지만 품절대란까지 갈 정도의 맛은 아닌 것 같아요. 허니버터칩은 납득이 되었지만 먹태깡은 그 레벨까진 아니네요.

그래도 가끔 오징어땅콩 땡기는 것처럼 손이 가는 수준의 맛입니다. 앞으로 마트에서 구하기 쉬워지면 한번쯤 구입의사 있어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새우깡에 별미을 추가했나?
행복하세요 ^^

나도 아직 한 번도 안 먹어봤는디 ㅎㅎ
슈퍼마켓 자체를 안 가서 그런가?ㅋ

자갈치보다 맛난다는거에 한번 도전해보구 싶네요..시중에선 잘 못보긴했음 흐흐

오오!! 나 이거 진짜 먹어보고 싶은데ㅎㅎ

난 개인적으로 단 걸 안 좋아해서,
허니버터칩이 왜 품절대란인지 이해가 안 됐었음ㅋㅋㅋ

새우깡 좋아함 + 먹태 좋아함 = 으앜!! 나도 줭!!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9.02
ETH 2440.2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