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인기 도착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last year

알리에서 주문했던 압인기가 도착했습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거의 10일 정도 소요되었네요. 국내에서는 10만원 이상 달라고 했는데 알리는 송포 2만원선에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품질의 걱정되긴 했지만 평이 좋아서 안심하고 주문했어요.ㅎㅎ

제가 미국에서 사용하던 것과는 다르게 압인 부분을 프레스기에 결합해 사용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나중에 압인부분만 따로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네요.

밑부분이 평평해서 바닥에 놓고 위에서 누르면 좀 더 수월하게 프레스 할 수 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건 운동기구처럼 한손으로 잡고 압력을 가해야 해서 몇번 하고 나면 힘이 다 빠졌거든요.ㅎㅎ

결과는 아주 깔끔하게 잘 찍힙니다. 종이가 어두워야 입체감이 더 사는데 주변에 흰종이 밖에 없어서...

검은 봉투하나를 겨우 찾았는데 좀 두껍다보니 뭉게져 보이네요.

종이가 일반 복사용지 수준으로 얇을수록 선명하게 찍힙니다.

2만원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대만족입니다!ㅎ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압인기라는게 저런거군요!
도장처럼 본인만의 문양으로 만들어 사용해도 멋질거 같네요^^

네. 이니셜로 제작하는 분도 많은데 깔끔하더라구요.

저런걸 왜 사는거죠? ㅋㅋ

심심해서요.ㅎㅎ

보통 저런거는 잘사용안하는건데..무슨 제품 판매하시나봐요 ㄷㄷ

미국에서 상장만들때 사용해봤던 기억이 떠올라서 만들어봤어요.ㅎㅎ

오올 예쁘다~!
편지 봉투에 찍으면 참 예쁘겠어~

종이가 어두울수록 예쁘게 찍히더라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7.28
ETH 3498.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