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연주 | 사랑 그렇게 보내네 / 이문세

in zzan4 years ago

steemit.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사실 다른 곡을 올리려고 했는데 갑자기 이 노래를 듣고 필 받아서 바로 녹음했네요. ㅎㅎ

2016년 슈퍼스타K를 통해 알게 된 곡인 이문세의 '사랑 그렇게 보내네' 입니다. 2015년, 13년만에 발표한 정규 15집앨범에 수록된 곡이에요.

제목처럼 사랑하는 누군가를 떠나보낸 후의 감정을 절절하게 담은 명곡입니다.

아무 말도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름 하나만으로도 마음이 아려와
아주 멀리 가버릴 줄 왜 몰랐을까
사랑 그렇게 보내네

이유 없이 퉁명스럽던 그때를
때론 모질고 소홀한 그 순간들을
미안하단 말도 아직 하지 못한 채
사랑 그렇게 보내네

괜찮을 거라고 내 마음을 알아줄 거라고
스스로를 타일러봐도
잊을 수도 없고 잊혀지지 않는 추억이
뒤늦게 후회로 밀려와

하루라도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오래오래 그대 앞에 울고 싶은데
바람소리 마저 너무 조용한 하늘
사랑 그렇게 보내네

괜찮을 거라고 내 마음을 알아줄 거라고
스스로를 타일러봐도
잊을 수도 없고 잊혀지지 않는 추억이
뒤늦게 후회로 밀려와

바라고 바라다 다시 한번 만날 수 있게 되면
그땐 고맙다고 늦지 않게 말하리
사랑 그렇게 보내네
사랑 그렇게 보내네

당시 처음 이곡을 듣고 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네요. 인생을 달관한 듯 덤덤하게 독백하는 문세형님의 보이스가 진하게 가슴을 울리는 곡이니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원곡을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 연주는 삑사리가 좀 있었네요. 몇번 녹음을 했는데 이번것이 그나마 실수가 적어서 그냥 올렸습니다. 은근 어려운 코드진행이라...ㅎㅎ

그럼 감상해 주시고 혹시 아직 구독 전이라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zzanbanner.jpg


AAA.gif

Sort:  

날씨와 앙상블 💙 ♩♬♬

오늘도 고맙습니다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오늘 날씨 좋네요. 오늘 같은 날은 외출을...ㅎㅎ

요긴 약간 구름낀 꿀꿀한 날씨에유~^^

새벽에 잠이 안와서 키위형 연주들으면서 글 썼다 ㅎㅎ
땡스 어랏!!

매우 바람직하다.ㅎㅎ 나도 매니 땡스!!

VERY COOL!

Thank you!

연주들으면서 스팀잇 파도를 타니...

딱좋아!

즐길 줄 아네?

횽아 노래 잘하는것도 다 아는데
이제 연주하면서 노래한것도 !!

노래는 애인한테만 들려줄건데?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797.54
ETH 2442.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