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22년 1월 둘째주 재정보고~!! @cjsdns님 스파임대 받고 더 강력해진 키스팀~^^

in zzan3 years ago

키스팀대문.jpg

안녕하세요. 따뜻함을 나누는 키스팀입니다. ^^

벌써 한 주가 가고 그간 모은 포스팅 보상을 수령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가족들을 보내고 포스팅 하느라 조금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 포스팅 보상은 4.198스달과 10.960스팀파워입니다. 한 주간 스팀, 스달 가격이 빠졌으나 오늘 기분 좋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 속도로 꾸준히 상승해서 넉넉한 재정을 마련할 수 있으면 합니다. ^^

@cjsdns님께서 밋님들과 나누는데 사용하라며 4,700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셨습니다. 임대받은 스팀파워를 포함하여 총 5천스파 정도의 보팅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최근 키스팀 활동을 해주시는 분 우선으로 보팅을 세팅할 예정입니다.

포스팅 수익뿐만 아니라 임대까지 받고 나니 절로 배가 불러집니다. 우리 이웃에게 조금 더 많이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활동하시는 분들이 좀더 늘어나길 기대하며~
키스팀 화이팅 입니다

앞으로 점점 발전해 가는 키스팀이 되겠군요^^ 심지어 지금은 소소하지만, 보팅량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여럿 신규 유입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면 너무 기쁩니다^^

와우~ 역시 착한 일을 하면 복이 돌아오는구낭ㅎㅎㅎ
키스팀 퐛팅퐛팅!! 'ㅡ' ㅎㅎㅎ

천운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천운님께 고맙고 감사하네요.

올 한 해는 키스팀이 많이 성장 하는 한 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제 나름 대로 후원 하기로 정해 놓은 스팀이 있는데,
적게 보냈나 싶어서 확인 했더니 그대로 맞네요.

12월 30일에 50 스팀 보냈네요. ^^

좋은 일 하니 도와주시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