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 book NFT] 첫 책 <연금술사>를 받았습니다~^^

in zzan2 years ago

연금술사.jpg

@jsquare 님께서 "책"을 접목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셨습니다. 스팀잇 대표 지식인(?)인 제가 빠질 수 없는 프로젝트였기에 냅다 참여하였죠. 프로젝트 첫 책은 연금술사인데 언제 읽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오래된 책입니다. 정확한 책 내용은 기억나지 않으나 책을 읽으면서 느꼈던 감동과 즐거움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번에 한 번 더 읽고 필사하면서 그때와는 다른 새로운 즐거움을 찾고 싶습니다.

아쉽게도 다음주 주말이나 되야 집에 갈 수 있는 관계로 책 읽고 포스팅 하는 건 한참 후가 될 듯합니다. 아쉽고 또 아쉽습니다. ㅠㅠ 대신 아내님이 찍어준 사진을 보며 마음을 달래봅니다. @jsquare 님께서 써주신 짧은 편지rk 큰 힘이 됩니다. 스팀잇에서 맺어진 인연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서로가 서로에게 힘을 주는 관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가정에 늘 사랑과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Tjcar book NFT는 총 20권의 책을 선정할 계획입니다. 두 번째 책은 "웃기지도 않아서"입니다. 책 소개란에서 내용을 조금 살펴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어떤 통찰과 깨달음이 담겨있는 책인지 매우 궁금해지는 책입니다. 작가님 사인이 담긴 특별판도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JCAR운영일지-4/24 TJCAR BOOK NFT 특별 NFT 신청 예약 28일까지

앞으로 어떤 책을 다루실지 기대가 됩니다. 소장가치가 있는 책이라면 무조건 참여할 예정이고, 더불어 작가님과 북토크가 잡힌다면 꼭꼭꼬오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나름 동화작가를 꿈꾸고 있기에 작가님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프로젝트로 스라벨에 도움주시는 @jsquare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이건 정말 팥쥐님을 위한 NFT 같아요.

전 책과는 거리가 멀고, 야구 봐야 할 시간도 부족해서 패스 했습니다. ^^

요즘 제 일상과 맞물리는 프로젝트가 많네요 ^^

저도 오래전에 읽어봐서 기억이 가물거리네요 ~ 한번 다시 읽어 봐야 겠어요 ^^

좋은 책은 읽을수록 좋습니다^^

저도 읽었던 책인데 ㅎㅎ 흐려진기억 ~ 다시 읽으면 새로울거같아요^^

시간날 때 한 번 읽어보세요^^

스팀잇 대표 지식인 홧팅!!
근데 대표 스포츠맨 아닌가 ㅋㅋㅋ

문무를 겸비하겠습니다. ㅋㅋㅋ

읽었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난다...ㅋㅋ

사실 나도 기억 안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프로젝트네요.
연금술사... 모든 이의 꿈이 이루어지기를...

요호님 꿈도 꼭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염원합니다^^

Hi, @epitt925

Please support our team (@alexmove.witness and @steemit-market). We ask you to vote for us as witnesses. We are developing automatic checks for the uniqueness of posts, user ratings and other scripts and activities. We are also preparing a big project - the online shop (sale for STEEM/SBD).

Every day we send double cashback to those who voted for us. Your vote is very important to us!

Good luck!
Best regards, @alexmove.witness

P.S. And also some posts get upvotes from alexmove.witness and alexmove!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2.23
ETH 3563.16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