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잇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북클럽이 생기는가!

in zzan2 years ago

연금술사NFT.png

JCAR구독, 야찌, 소방NFT 등 다양한 프로젝트로 몸이 열개라도 바쁜 @jsquare님께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셨습니다.

TJCAR BOOK NFT 시작 -첫번째 연금술사

쉽게 생각하면 독서모임인데 확실히 @jsquare님이 진행하시니 여타 모임과 다릅니다. 당연히 스팀잇과 연계되어 있으니 기본 보팅은 물론이고, 저자와의 온오프라인 만남, 지역 작가들의 책 연결, 독서후기 신문사 기고 등 다양한 활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저도 책을 좋아하는지라 스팀잇 내 독서모임을 만들어볼까 고민만 했었는데 @jsquare님의 추진력 무엇?!!! 여하튼 계획대로라면 작가님들과 직접 만날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설마 코엘류 행님을!!!!) 개인적으로 국내 작가님들 중에 유시민작가님, 류시화작가님, 강규형작가님, 이수지작가님, 김상근작가님을 만나 뵙고 싶습니다. @jsquare님 꼭 기억해주세요~^^ 여하튼 실제로 작가님과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지역 작가들의 책 연결도 눈이 갑니다. 스팀잇 내에서도 책을 내신 분들이 꽤나 계신데, 그분들의 책 홍보와 만남도 괜찮을 듯 보여요. 독서후기를 신문사에 기고할 생각도 있다고 하시니 BOOK NFT에서 읽는 책들 후기는 혼신의 힘을 다해야겠습니다. 혹시 아나요. 이걸 계기로 추후 책 평론가로 활동하게 될지도...ㅋㅋㅋ

스팀잇에 책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십니다. 당장 떠오르는 분들만 해도 @dozam님, @bestella님, @raah형님, @lucky2015님, @rayheyna님, @gghite님이 계시네요. 이미 소장하고 계신 책도 있으시겠지만 관심가지고 함께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 함께 해요~^^

Sort:  

오오ㅎ 신기방기 ㅎㅎㅎ 진짜 jsqure님 대단하신듯 ㅎㅎㅎ

나도 빨리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알콜클럽을 만들어야겠다 'ㅡ' ㅋㅋㅋ

호돌형/카카형/독거형/도잠형 주당형들 싹 다 모아야징 ㅎㅎㅎ
(도잠형은 두 클럽에 모두 소속되넹 ㅋㅋㅋ)

크.. 댓글만 봐도 취한당 @.@

알콜클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댓글만 봐도 취한다.
한 번 만들어봐 재미있을 듯^^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