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비도오고~ 따끈한 국수 한그릇도 좋은 하루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미남형 비도 오시는데 저녁에 한잔 ㅇㅋ? ㅋㅋ

행복한 주말 되세요~~

예쁜 길 보고 맛난거 먹고
좋은하루입니다

길바닥 가득 벚꽃 천지군요~~~
술생각 날만 합니다^^

퇴근후 한잔 하십니까? ㅎㅎ

준비중입니다^^

앗~ 잔치국수~ 먹고샆당~ㅋㅋ

꽃길을 걸으셨네요~ ^^

이심점심🤣 점심 맛있게 드셨겠어요!! 비오는날 국수~~~~~

시원하게 산책하고 뜨끈한 국시 한 그릇~^^

비오는 휴일, 소소한 호사를 누립니다. ㅎㅎ

내일 아이들 어린이집 보내고 아내와 소소한 호사 누리러 가야겠습니다

꽃길 걸어보고 싶습니다.
잔치국수 후룩후룩 소리나게 먹고
뜨거운 국물도 한 방울까지 다 마시면서
꽃길 한 번 다시 보고싶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문밖으로 그냥 나가시면 돼요. 아, 벌써 다 졌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