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럼증

in zzan3 years ago

어지럼증/cjsdns

이유를 알 수 없는 것이지
이유는 있을 것이다.

그 이유가 뭘까...?

세상의 모든 것이 이유가 될 수 있고
이유가 아닐 수도 있다.

그 이유,
멀리 있을 수도 있고
가까이 있을 수도 있다.

바로 보면 가까이
돌아서면 가장 멀리 있는 그 이유

내 안의 나
나를 제대로 바라보고 있나

세상이 어지럽다 했더니
내가 어지럽다.

뱅글뱅글 도는 지구에 있다는 게
실감 난다.

몰랐을 뿐이지 배냇병 같은
어지럼증
내 안에 있다.

Sort:  

저도 자주 어지럽던데.. 세상도 어지럽군요.. 물 한잔 마시면서 버텨봐야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천운님^^

親愛なる友人、お元気ですか? 私は大学生です。 私は貧しい家族に属しています。 あなたが私を助けてくれれば、私の家族は私にお金を払う余裕がありません。 あなたに心から感謝してます。 これは私の学生証です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51.29
ETH 2281.4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