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4 런칭 하루전!! 디앱에 낙서하러 다들 가보자구용!!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H4LAB 의 런칭 하루를 앞두고있습니다.
@ini4909 님의 디앱에 낙서를 그려보는게 어떻겠냐는 댓글을 보고
바로 냉큼 달려가서 그렸습니다!!
(사실.. 오늘 마감이라 짬내서 그린거 안비밀)

아직 초기라 뒤로가기 기능이 없어서 엄청 신중하게 그렸는데도.. 좀 이상하게 그리긴했지만 ㅎㅎㅎ

즐겁게 스팀잇을 하기위해!!!
동료들과 함께 만드시는 H4 가 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다리를 이용해 별을따는 듯한" 모습을 그리기위해
H4 로고를 이용해서 그려보았습니다 하핫

옆에 살포시 해적모자도 끼워넣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그려보십시용!

키체인 로그인을 하셔야 저장이 가능하니 이점은 참고하세요!

image.png

H4LAB 방문은 여기를 클릭하세용

방문 후 상단 오른쪽에 로그인 클릭하신뒤 , 키체인으로 로그인!
image.png

왼쪽 메뉴에 "디앱" 을 클릭하신뒤
image.png

그리기 클릭!
image.png

펜/지우개 설정 색도 지정해서 사용가능
배경색도 지정가능합니다 .

완전 잘못그렸다 싶을땐.. 초기화를 누르세용!!
뒤로가기는 없다보니 신중히 그림을 그리시길 >< (나중에 보완해주신다네용><)
image.png

Sort:  

디앱까지 개발하시다니 대단합니다. 옛날 싸이월드 그림판보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도토리 이벤트도 하려나요? ㅎㅎ

 last year 

앗!! 개발은 제가 한게 아닙니다 ㅎㅎㅎ @ini4909 @lyh5926 님 외.. 께서 하핫!!

 last year 

크헙.. 아니 어떻게 하면 이렇게 잘 그리실 수 있는건가요. 대박입니다!!

 last year 

ㅎㅎㅎ 감사합니당! 도네님두 엄청 잘그리셨는데용!!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뽁형 때매 심쿵사 하겠네~ㅋㅋ 그림 퀄리티도 최고!!

 last year 

파파형 요거 뽁형 그림~ ㅎ4 메인쪽 어디 잘보이게 박아놓을 수 없엉?ㅎㅎ

 last year 

히힛 부끄부끄~~

퀄리티 높은 그림에 홍보까지😭😭 감동먹고 우는중입니다😂👍

 last year 

인증샷..가즈아..

죄송함다..😢😂😂

ㅋㅋㅋㅋ 이걸 마우스로 그린거임?? ㅋㅋ
진짜 왕 잘그렸네ㅋㅋㅋ 캐릭터들 귀욥ㅋㅋㅋ
여윽시 금손 인정!! ㅎㅎ

 last year 

캬컄 고마워 형!!

아니 오작가 님 이네요.
대단합니다.

멋진 날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05.22
ETH 2436.3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