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전포 :: 미림양장 - 북경오리 & 하이볼 챱챱챱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안녕하세요! @o5otaesik 입니다!

저번주 토요일 저는 친구랑 오랜만에 서면에서 약속을 잡고 놀았는데요. 이 친구와 부산에서 노는거 자체가 엄청 오랜만이였답니다 .ㅎㅎ

저녁에 저녁식사 & 술 을 먹기위해 방문한곳은 미림양장 이란 곳인데요!
오리가 걸려있고, 오리를 써는 모습을 볼수있답니다.

처음 지나갈때는 뭐야여기?? 이러면서 지나갔던 곳인데 , 친구랑 어디서 먹을까 하면서 찾아보니 북경오리 파는곳이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신기하기도 하고, 저번에 보니 웨이팅도 많길래 여기가보자! 하면서 갔답니다.




★ 친게 인기많은 메뉴인듯한데, 저희는 북경오리 반마리와 홍콩식에그누들볶음면 2개와 미림하이볼 2잔을 주문했습니다.




하이볼 먼저나오고, 누들볶음면 나오고, 북경오리가 나왔습니다.
북경오리는 나오는게 조금 걸리더라구용..!! 주변에서는 마라탕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맛있어보였어요 ㅎㅎ


북경오리는 함께나온 밀전병에 싸서먹었는데 맛있더군요!
저는 태어나서 북경오리 자체를 이 날 처음 먹어봤는데, 오리 특유의향이 적고, 껍질도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북경오리 전문점을 아예 가보고싶단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기는 진짜.. 손님이 끊이질않고, 웨이팅도 많이합니다..!
저희는 5시쯤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은 이미 드시고계심!!

낮 12시부터 오픈하고, 브레이크타임은 없는걸로 나오니 일찍 술자리 시작하셔도 될듯합니다!

부산 서면에 놀러가실일 생기시면 한번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 참고로 저희는 저렇게 먹구 65,000원 나왔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ngratulations @o5otaesik on your prize from @wox-helpfund ❤️
with 15% upvote from our trail

image.png

World of Xpilar Community Curation Trail

STEEM AUTO OPERATED AND MAINTAINED BY XPILAR TEAM
https://steemit.com/~witnesses vote @xpilar.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45.81
ETH 2420.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