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중 발생한 에피소드!!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edited)

도쿄여행중 일어나서 오빠와 나갈 준비를 하는데, 갑자기 하는말

자기 지진 못느꼇어??

이러는것.. 그래서 웅? 나 못느꼈는디????? 언제 지진났땡??? 대박!!
이러고있었는데 새벽이고, 오빠 말로는 지진이다! 라고 느꼈고, 아침에 찾아보니 정말 지진이 난것...ㅋㅋㅋ

image.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한테 저 말을 듣고 갑자기 떠오르는 새벽일!!

당시 우리 둘다 잠을 자고있는데 침대가 달달달달 떨리는것!!

신랑이 평소에 다리를 잘 떠는데 체감상 다리떠는 정도의 달달 거림이라 , 다리 그만 떨라고 잠결에 신랑 다리를 툭툭 쳤다.

근데 쳐도 안 멈추길래 으으응~~ 거리면서 투정 부리는 소리를 내면서 한번 더 쳤는데도 진짜 안멈추는거 , 그래서 잠결에 짜증나서 더 크게 으으응!!! 해도 안멈추길래, 오빠가 다리 떠는게 아닌가? 하고

발을 오빠 쪽에 직접 가져다 대니 안떠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속으로 어? 아니넹 , 어? 멈췄넹? 하고 그냥 바로 잠들었었다.


나는 저렇게 생각했었던게 너무 웃겼고

오빠한테 새벽에 침대가 달달달달 거린게 오빠가 다리 떤게 아니라 지진이였구나!!??!!??!?! 나 오빠가 다리 떠는줄 알고 다리 툭툭쳤었어!!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오빠도 안그래도 왜 계속 내 다리를 치는건지 생각했다면서 서로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본인은 나한테 지진이라고 말을 해줬다는것....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보면 오빠는 잘때 다리 절대 안떠는데.. 잠결이라 다리 떤다고 생각을 한거같다 힣히힣

Sort:  
 2 years ago 

나도 일본갔을때 지진나서 혼자 테이블 밑에 드가서 난 이제 죽었구나ㅡ했는데..나만 그러고 다들 태연해서 뻘쭘했었다는..ㅎㅎ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years ago 

왜뭐왜뭐뭐!! 곰형도 진짜 겪으면 놀란다니깐!!ㅋㅋ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귀욥

 2 years ago 

내가 쫌!! 헿!!

동석이형. 쉴망이예욤... (응?)

 2 years ago 

내 옆테이블 밑에 쭈그리고 있던거 형 아니었어??ㅋㅋㅋㅋㅋ

 2 years ago 

오늘은 만화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2 years ago 

힣... 지송지송~~!!
컨디션이 좋지아니합니다 ㅠ0ㅠ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2 years ago 

또 방구꼈어?

 2 years ago 

방구 아닌뒝!

지진도 그렇지만, 일본해라니... ㅠㅠ

 2 years ago 

ㅠㅠ 일본 기상청이라..

와 대박!!ㅋㅋㅋ
큰 지진이 아니라서 진짜 다행이긴 하네요!!ㅎㅎ

그래도
전통 일본산 지진희를 겪으셨다니,
좋은 경험이셨을듯 'ㅡ')b ㅎㅎㅎ

 2 years ago 

감사합니다.ㅎㅎㅎ 잠결에 겪은거라 겪은거 같진않아용!! ㅋㅋㅋ 그래두 좋은 경험은 맞는것같습니다!

 2 years ago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o5otaesik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