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박지가 왜 이렇게 맛있어?

in PIRCOIN · 해적 코인8 month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5otaesik 입니다.
지난 명절에 저희 집에서 일어난 약간의 웃긴 일화를 소개할까합니다 (안 웃길수도있는데, 전 웃겨서 올려봅니다 ㅋㅋ)

편하게 음슴체로 갑니다

시작

KakaoTalk_20240214_133618890_01.jpg

작년 12월쯤 내가 직접 담근 석박지

이번 명절에 엄마한테 맛 보시라고 챙겨야지!!! 했는데, 집 나서기 직전에 석박지가 생각나서 엄청 급하게 챙겼다. ㅋㅋㅋㅋㅋ
image.png

그러고 엄마한테 자랑스럽게(?)
엄마 제가 석박지 만든거 가지고왔어용~ 드셔보세용~~~
하니 엄마가 그래 내일 점심에 밥먹을때먹자!! 하고 석박지는 그대로 냉장고 직행

다음 날

일어나니 엄마가 ㅇㅇ야~~~ 석박지 진짜 너무 맛있더라!!!! 어쩜 이렇게 잘담궜데~~~ 아이구 잘해 내새끼
엄청난 폭풍 칭찬을 하시는것 아닌가 ㅋㅋㅋㅋ

image.png

그래서 어 그래용? 호호홓 이번에 한게 맛있긴했죠 >< 하면서

점심차릴 준비를 했다!!!

그러면서 엄마가 내가 가지고 온 석박지를 꺼내는데








image.png

럴수 럴수 이럴수가!!!!!





KakaoTalk_20240214_133618890_01ㅎ.jpg

아니 생긴게.. 석박지가 아니라 김친데.. 응? 엄마가 내꺼라고 착각하고 잘못꺼내셨나? 응? 뭐지 ? 흠? 석박지..? 음? 머지?? 으음??!?? 머지!??! 엄마?? 뭐에요?? 응? ? 띠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이거 잘못들고온거같은데!!!
엄마 석박지 맛있었다면서요!!! 이거 석박지가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 여기있는 '무' 보고 니가 석박지라고 말하는구나~ 는줄 알았지 ㅋㅋㅋㅋ (엄마 저.. 김치 안좋아하긴해도.. 그 정도로 바보 아니라구요!!!!)

KakaoTalk_20240214_133618890.jpg

ㅠㅠㅠㅠㅠ 엄마 이거 잘못들고왔어요 ㅠㅠㅠ 비비고 맛김친데 ㅠㅠㅠㅠ 아니 ㅠㅠㅠㅠ 맛있다고 극찬한게 내가만든게 아니라 대기업맛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ㅠㅠㅠ

하며 우리 가족들 다 빵터졌다고 한다..^^ (노잼으로 끝난 이 기분)

비비고 맛김치 - 구ㄱ르.png

비비고 광고아닙니다.. (광고주 대환영)

그렇게 엄마는 맛김치가 아주 맛있게 잘익었다고 드시겠다고해서... 난 내 맛김치 1KG 를 드리고왔다! ㅋㅋㅋㅋㅋㅋ 힝 내 맛김치 ㅠㅠ 석박지는 언제드리냐~~~~ 빼앰!

그럼 안녕... 끝!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한참 웃었습니다. ㅎㅎㅎ

 8 months ago 

웃음을 드렸다니!! ㅋㅋ 다행입니다!

계속 김치보니깐 라면먹고 싶네요ㅋㅋㅋㅋ

 8 months ago 

크 라면엔 김치죠 !!!!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대기업 맛이 최고!!!

 8 months ago 

맛김치가 짱!

대기업의 위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석박지도 담그시고. 훌륭합니다.

 8 months ago 

ㅋㅋ 감사합니다..
석박지 드실때도 저 반응을 보여주실지...!!! 과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14.82
ETH 2429.2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