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의 정석 - 1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매입니다.

닌키는 당분간 업데이트 할 내용이 없어서 잠시 내려두고

이제는 제가 엄청 소소하게 개미눈꼽만큼 ㅠ.ㅠ 벌고 있는 다음게임

열혈강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혈강호 위믹스! 게임으로

image.png

이렇게 수정을 TIG 코인으로 바꿔서 이걸또 위믹스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image.png

오늘은 위믹스 코인이 올라서 기분이 좋군요. 후후후 그동안 모았던 코인들을 현금화 해서 치킨값을 벌었습니다.

후후후후...

아니 그것보다 중요한 열혈강호 이야기를 마저 해야겠군요.

그래서 TIG를 위믹스로 어느정도 교환을 할수있느냐가 중요한건대 지금 시세를 보면

image.png

네.... 시원하게 말아먹었습니다.

1개의 TIG로 현재 시세 기준으로 0.0005위믹스를 바꿀수 있습니다.

위믹스 한개를 벌려면 TIG가 2000개가 필요하내요. 그리고 TIG 2000개를 만들려면 필요한 수정이 1,386,000개가 필요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돈이안된느 게임이에요.

그리고 왠만한 유저들은 다떠나간 게임입니다.

이게임의 실패원인은

첫번째로 일일퀘스트를 깨면 2000개씩 수정을 주는 바람에 작업장이 대거 늘어 시세가 떡락했다는 점도 있고요.

수정을 캐려면 용혈이라는 곳에가서 일일히 손으로 직접 수동으로 광석을 캐야하는점이 두번째 이유가 되겠습니다.

image.png

그래서 수익율도 안나고 대다수가 떠나버린 게임이죠.

image.png

그래서 망해버린 문파에 마지막 남은 문주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걸 제가 잡고 있는이유는 개미 눈꼽만큼이지만 아직까지는 위믹스를 캘수있어서 붙잡고 하고있습니다.

주로 출석체크와 일일퀘스트를 깨는 용도로 많이 쓰지요.

자그러면 돈안되는 P2E 게임에 대해 한번 탐구하는 용도로 재미삼아 글을 읽어주셨으면 하내요.

ㅠ.ㅠ 이상 슬픈 지매였습니다.

다음편에도 열혈강호 주제로 글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