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매입니다.

월요일부터 휴가인지라 외가에내려왔어요.


오늘 푹쉬려고 했는대...





산속으로 끌려가는 중입니다.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저는 속세의 굴레를 벗고 자연속으로 떠납니다 여러분!!

Sort:  
 2 years ago 

광주 왔으면 나를 찾아왔어야지

 2 years ago 

(대략 땀흘리는 이모티콘)

 2 years ago 

다시 볼수 없는건가요?ㅠ.ㅠ 해적경매는 그럼 어떡하죠.ㅠ.ㅠ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식 코끼리지매 ㅋㅋㅋ

좋은 곳이네요~~ㅎ

편안한 밤 되세요~^^

!shop

 2 years ago 

쉬러갔는대 고생만 했어요 ㅠㅠ

Hi~ jimae!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7.58
ETH 2376.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