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커피 후기

in AVLE 맛집 카페last year (edited)


에이블커피가 왔다. 주문시의 부탁대로 500g씩 2개가 예쁜 엽서와 함께 포장되어 있었다.
보통 집에서 마실때는 블렌딩한 원두 보다는 한 종류의 원두를 주로 이용했기에 그 맛이 궁금했다.
먼저 봉투를 열어 향을 맡았다. 안내문구에 나오는 듯한 이런저런 향들을 구분하는 것은 나의 능력으론 어림없는 일이고, 단지 깔끔하게 고소한 향이 나는게 원두가 신선하다는 것은 알수있었다.
따끈하게 커피를 내렸다. 산미는 거의 없는 구수한 커피였다. 쓴맛이나 탄맛은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맑고 개운하게 입안을 정리해주는 기분이다. 마지막까지 그 맛이 흐트러지지 않는것이 좀 진하게 내려 아이스커피로 마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모두의 입맛에 부담없이 다가갈수 있는 맛이라 자신있게 에이블마켓에 내놓으실수 있었나보다.
앞으로 또 다른 스타일의 원두를 맛볼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부탁드려 본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운영진 보팅합니다.
스파를 키우고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그윽한 커피향이 저희 집까지
퍼지는거 같네요.. 😀

ㅎㅎㅎ 아직 맛보지 않으셨으면 한잔 대접하고 싶네요.

맛나는 후기에 보팅합니다.

아이스로 잘 마시고 있어요^^
향에 취해보는 신선한 원두 ㅎㅎㅎ

이미 드셔보셨군요.
그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리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07.15
ETH 2493.8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