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3/5/31 Avle 소식] 에이블 사모펀드의 제도화, 운영위원회 중심의 운영

@steem-agora 님은 스팀시티에 대해서 알고 계신 것이 거의 없고, 알고자 하는 의지 역시 없으신 것으로 보입니다. 위즈덤레이스를 소개하신 포스팅에 대해 댓글로 본 프로젝트에 대해 보충 설명을 충분히 드렸는데

게다가 스팀시티 휴먼라이브러리 작업이 뭔지도 잘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니 위즈덤레이스를 언급하며 커뮤니티 지원 운운하신 것 역시 그 진정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됩니다.

현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스팀잇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스팀시티의 총수로서 말씀 드립니다.

@peterchung 님의 책 <배낭영성> 출간과 CHOONZA ROAD in LADAKH는 스팀시티의 프로젝트입니다. 얼마든지 @peterchung 님의 작업을 지지하고 지원하실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개인과 개인 차원에서 해주십시오. 만약 커뮤니티 혹은 프로젝트 차원에서 언급하시려거든 최소한의 내용은 알고 있는 상태에서 언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Sort:  

당연히 저는 개인적인 차원에서 응원하고 지원합니다. 저는 좋은 컨텐츠가 스팀 블록체인에 올라오는 것을 응원하고 지원할 뿐입니다. 위즈덤레이스에 올라온 글이 좋은 것에 불과합니다. 제가 그 프로젝트를 다 알 수는 없지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지요

@steem-agora 님 계정에 <AVLE 소식>이라는 타이틀로 포스팅 되는 글에서 언급하셨고, 그것은 개인적인 차원으로 여겨지지 않기에 드리는 말씀입니다. 물론 스팀잇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젝트에 대해 다 알 수도, 다 알 필요도 없습니다. 다만,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는 사람으로서는 @steem-agora 님 방식의 '개인적인 차원의 응원과 지원'이 반갑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이것으로 @steem-agora 님의 입장에 대해 잘 알게 되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 저는 각자의 입장과 처지를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팀 블록체인에 올라온 글이기 때문에 소식을 전한 것입니다. 불편하시마면 위즈덤레이스에 올라온 글을 더 이상 제가 소개나 포스팅을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