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5 | 일상, Steemit...

in CybeRN2 years ago

@classicalondon님의 알려주어, 제가 요즘 자주 듣는 음악을 공유합니다.
걷기 또는 달리기 운동할 때 들으면 좋을 듯합니다.

이후, 몇 개 더 들어봤습니다.


며칠 전 보았던 포스팅에서 포스팅 제목도 신경써서 작성해야 한다는 글을 보고 봤다. 괜히 그 포스팅을 봤나 싶다. 포스팅 제목 쓰기가 이렇게 어려운 일이었던가... 10분 동안 포스팅 제목을 못 쓰고 있다. 제목 없이 일단 포스팅을 올려야겠다.

Sort:  

Hi @cyberrn,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오오~ @cyberrn님, 즐겨 들으신다니 기분 좋은 걸요~! ^—^b

음.. 혹시 괜찮으시면 제가 포스팅 제목 하나 추천드려도 될까요..?
좀 아재같아 망설여지기도 하지만, 성악하는 사람들이
오페라 제목으로 자주 하는 아재 개그 알려드리자면요.. ㅎ

<“돈 줘봤니?”—“아이다(아니다)!”>
(돈 죠반니 Don Giovanni - 아이다 Aïda)
연변 억양과 경상도 억양 퐉~ 넣어서요~! ㅎㅎ;

제목으로 꼭 안 쓰셔도 되니
절대 부담은 갖지 마시구요~! ^–^

오늘도 좋은 하루입니다! ;D

말러가 밀렸습니다. 그래도 말러가 여전히 편합니다. 새로움 음악에 외도하고 있음이에요. 덕분에 베르디 음악으로 가려하는데. 제발 제가 안그랬으면 좋겠어요. ㅋㅋ

와아~ @cyberrn님 역시!
말러의 매력을 아시다니 더 반갑고 좋습니다 ^^b

베르디도 그 특유의 색채와 분위기로
사람을 사로잡죠~!

정말이지 클래식 작곡가들의 위대함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그런 세계에 살고 있음에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클랙식에 관심도 없고 잘 모르지만 저도 @classicalondon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걷기 운동 할 때에 @cyberrn 님 추천 한 노래 들어봐야 겠어요.

^^ 허벅지와 궁댕이 근육 존재 확인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화이륑!

hello friends today i will how to earn money at home open this link download this extention and earn money easily
by watch ads so come fast and earn money
https://cutt.ly/dXLo9J6

아이들한테도 클래식이 좋다더라구요..친숙하진 않지만 친숙해 지려 노력해봐야겠네요.

일달 틀어놓으면 행동이 조금 달라질 듯요. 가사가 없는 연주일 경우, 나의 기분과 상황이 가사가 되어 나만의 곡으로 만들어지기도 하니까요. 일단 틀어 놓는 걸로^^

일단 틀어 놓는 거--> 진리입니다^^b

짧게 편곡된 클래식음악은 아주 가끔 듣습니다 ~
클래식은 왠지 어렵다는 선입견 일까요

어쩌다 꽂히는 곡 하나 잡아서 그 한놈만 팬다는 마음으로...... 내가 가지고 싶다고, 하고 싶다고 바라는 만큼 되면...... 그냥 어쩌다 얻어 걸리는 것으로 땡 잡아 보아요^^ 그러기 위해서는 또 뭔가를 계속 하고 있어야 하지만... 매사가 쉽지 않음이네요.

매사에 찐프로의 향기가..!
예사롭지 않으시군요.. 음..

@ssglanders님도 어쩌면 익숙하지 않아서
그렇게 느끼실 수도 있는 거니까요,
우선 @banguri님과 @happyworkingmom님처럼
틀어 놓고 생활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옛가요와 올드팝에 익숙해져 버린지도 모르지요 제 귀는요 ㅎㅎ

Start generating extra cash online from home more than $52OOOk by doing very easy work just in spare time. Last month I got paid $52745 from this easy home job. Join this job right now and make more cash every month online. Just follow the web link here to get started......https://www.JioSalary.com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364.81
ETH 2658.4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