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명주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edited)

제가 술을 잘 못마시기 때문에 선물 받은 술들이 잠자고 있는게 좀 있습니다.


3대 명주 중 이강주와 문배술은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문배술은 40도 짜리라 저는...

문배술이 남북정상회담 때 마다 쓰이는 이 술은 평양지역 술이랍니다. 현대에 복원한 전통주가 아니라 끊기지 않고 이어져오는 전통주인데요 6.25 전쟁 때 남한으로 내려오면 그 맥이 이어져오고 있다고 하네요

술은 선물로 주고 잔만 내가 하면 안되낭 이힛

집에 손님 오는 거 싫어하는데 어쩌다 오게 되면 이걸 대접 하든지 해야겠습니다 쩝...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전 지난 주말 20명이 넘는 사람들이 집에 왔습니다. ㅠ
당분간 집 문을 걸어 잠그는 걸로.. ㅋ

좋은 술을 보니 눈이 뒤집히네요 ㅋㅋ

 2 years ago 

오시죠 부산에서 마십시.....다

밤에 잠들기 30분 전쯤 소주잔으로 한잔 쭉 들이키고 주무세요. 좋은 술 드셔야죠~

 2 years ago 

좋은 사람과 마셔야 맛있는데 말이죠 ㅎㅎ 없네 없어

이강주와 문배주라니ㅎㅎ
미리 감사합니다.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ㅎ (꾸벅 X100)

저도 ㅎㅎ

임대 추가 보팅완료

ㅋㅋㅋ 함께 하시죠ㅎㅎ

 2 years ago 

진심 뉴발님 만나면 깝니다. ㅋㅋㅋ
3대 명주 원샷
좋은 술이 있어도 같이 마시고 싶은 사람이 없넹

이번에 선물로 드려서 먹어봤는데 깔끔했어요 ㅋㅋㅋ

 2 years ago 

오 마셔보셨군요 ㅎ

잔은 제가 양보하겠습니다...

술은 저에게 보내시지요....

ㅎㅎ

 2 years ago 

아~ 이 따뜻하고 이기적인 마음

40도면 고량주네요^^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 때 한 번 드셔보세요ㅎ

 2 years ago 

ㅋㅋㅋ 스트레스가 되려 쌓일 듯

오~~ 좋은 술이 😍 😍

 2 years ago 

전통주도 좋아하시는 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