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아드님 이발하러 왔습니다.
온김에 저도 하구요 오늘은 스팀잇 밋업이 있으니까 깔끔하게 ㅎ


어떤 때 보면 딸내미 같다니까요 ㅎㅎ

짜증도 안내고 기분좋게 미모(?)를 뽐냅니다.


밋업데리고 가면 힘드니 아빠 혼자 갔다올께~ 흐흐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머리하고 밋업 가시는 피플러님 ㅎㅎ
귀여우심 ㅋㅋ
좋은 시간 되세요 🙏

 2 years ago 

아 반님도 보고 싶습니다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우진이 머리 예쁘게 잘랐네요. 밋업 후기 올리실꺼죠?

 2 years ago 

올려야죠 ㅎㅎㅎ

ㅋㅋㅋ 아이 예뻐라ㅋㅋㅋㅋㅋ

밋업자리에 우진이까지 왔었으면
더 아쉬워서 큰일날 뻔 했네요 ㅋㅋㅋㅋ

뒷풀이 자리라도 참석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2 years ago 

향도 피워야했었나 싶네요 ㅎㅎㅎ

우진이를 만날 수 있을까 싶었습니다.
스팀잇 내에서 우진이, 나은이, 종하 이렇게 3명의 아이들은 정말 인기가 많죠~ ^^

 2 years ago 

우진이는 아직 제가 감당이 안되서 ㅎㅎㅎ 다음에는 가능하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