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요정(?) 아드님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예전에 변해라~ 얍! 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 요술봉을 구매해줬었는데 거기에 왕관(?)이 세트로 같이 오더군요
한동안 잊고 지냈는데 아드님이 갑자기 생각이 났는지 꺼내들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어디서 찾았는지 왕관까지 쓰네요 ㅋㅋ
이렇게 딸을 얻었네요 ㅎ


어제 빨래 꺼내서 정리하다가실밥하나가 정전기에 춤을 춰서 재밌어서 잠깐 가지고 놀았네요 ㅎㅎ

1월이 다 갔습니다. 월요일 홧팅하세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우진이에게 요술봉으로 스팀 좀 오르게 해 달라고 부탁 좀 해보세요. ㅎㅎㅎ 올라라 야압~

 2 years ago 

형님의 매수 징크스와 아드님의 요술봉 대결

안그래도 매수 할까말까 손가락이 자꾸 움직이고 있습니다. 꾹 참고는 있지만 갑자기 매수해 버릴때가 많아서 무섭습니다.

무럭 무럭 잘 자라주기만을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2 years ago 

날이 좀 풀렸네요 한주 시작 홧팅입니다.

우진이 여동생 보고 싶나 보네요..😄

 2 years ago 

반려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우진이 여자로 변해라~~얍!

 2 years ago 

아 안돼!

아들은 요술봉으로 놀고
아버지는 요술실밥(?)으로 놀고 'ㅡ' ㅋㅋㅋ

역시 부전자전인가봅니다 ㅎㅎ (아 닮은 건 빼고 'ㅡ' ㅋㅋㅋㅋ)

 2 years ago 

두꺼비로 변해라~ 얍!

우진이 예쁜 여동생 한 명 생겨랏 얍!~

엇 어제 포스팅이라 생기고 있을지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4.49
ETH 2639.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