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으로

in Daddys 아빠의 일기last year

아드님이 총싸움 재미에 눈을 떴습니다.
빵빵빵!! 애비가 맞아 쓰러지는게 너무나 재밌나봅니다.
애비도 반격 사격을 합니다. 빵빵!
하지만 녀석은 죽지 않습니다. 뭐야... 터미네이터여..
불리한 싸움


그러다 아드님이 아빠 보물창고에서 글록을 찾아냈습니다! 녀석 거기 있는 거 어떻게 알았지!!!


존윅이 나타났습니다.


싸움은 더 격렬해지고..


은폐엄폐까지 ㅋㅋㅋ


이건 it 인데 ㅋㅋㅋㅋ

점점 노는게 더 격렬해져서
애비 체력은 후달거립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아빠랑 놀아주는 것만으로 아이는넘 행복했을듯 해요

 last year 

ㅎㅎㅎ 그렇..겠죠?;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머신건 하나 들여야겠습니다. ㅎㅎㅎ

 last year 

ㅋㅋㅋ 두다다다다다다

영화의 한장면과 함께 보니 더 재밌는데요~ ^^

 last year 

실제 영화에서도 글록을 사용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4.47
ETH 3417.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