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울 서울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ktx 타고~ 지하철 타고~ 왔어요


그래도 몇번 타봤다고 조금 수월해지긴 했네요
그래도 한번씨 환호성 외칠때마다 다른 승객들 움찔움찔 ㅠㅠ 죄송합니다 ㅋㅋ


역시 서울우유는 서울에서 마셔야 제맛이지


갑자기 기절 오예 아빠 휴식타임


택시타도 되는데 아드님 서울 지하철 타자고 해서 ㅎ
애비도 자리 생겨서 앉아볼까 했는데 빛의 속도로 아줌마에게 자릴 뺏겼... 아.. 서울 싫다 ㅋㅋㅋ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years ago 

집에서 안나가는 명절입니다 ㅋ

제가 서울을 비운 사이에 차지하셨군요

서울 잘 지켜주세요

ㅎㅎ

 2 years ago 

잠깐동안이지만 서울 눈구경도 해봤네요
걱정마십시오 서울은 제가 폭망시키겠습니다.

서울은 지하철이쥬 !! ㅎ

 2 years ago 

올때마다 집회를 해서 항상 막힌다니까요 ㅎㅎ

우진이라고 앉아서 가서 다행입니다 ㅠ
아이가 있어도 안비켜 주는 경우를 봐서 ㅠ

 2 years ago 

네 이것도 겨우 앉았다는 ㅋㅋ 서울인심 뭐임! ㅋㅋ

부산에도 지하철 있잖아요~
저야 말로 지하철 타본지.. 참 오래 되었네요.

 2 years ago 

아 주로 운전 하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