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로바이러스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어제 먹은 점심이 잘 못되었나 봅니다.
지저분한 질병이죠.. 밤새 구토 설사했습니다.


오늘은 병원 갔다와서 쉬기로 했는데 아드님 하원 이후에는 제대로 쉴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요즘 장염 유행이라니까 저처럼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 되지 마시구
다들 건강하세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읔 ㅠ저도 올해첫주에 걸려서 고생을....힘내셔요

 2 years ago 

요즘 참 많이 걸리네요 조심하세요

그쵸...제가 생각할 때 피플러님과 저는 핵인싸라서 유행에 민감해서 유행따라 한거같습니다....라고 위안을 삼습니다.

얼른 쾌휴 하세요!

노로바이러스는 답없죠. 잘 견디세요.

 2 years ago 

부글부글

어이쿠 탈 났구먼. 푹 쉬고. 스팀도 쉬는게 좋겠어~

 2 years ago 

스팀은 멈추지 않는다!
때론 상처가 오오오 좌절로 남아~

이런이런 ㅠㅠ
그래도 역시 유행의 선두주자 얼리어답터 다우시네요ㅎㅎ👍👍👍

 2 years ago 

위로 아래로 분수쇼를 한번 보여드리고 싶은데 말이죠

장염, 노로바이러스 이런놈들 요즘 너무 기승이예요ㅠ

 2 years ago 

딱 지금 주위에 많네요 ㄷ ㄷ ㄷ

무슨 앗난거를 혼자 드셨기에...

유행을 선도하는 선구자로 인정데쓰네..

몸조리 잘하세요

 2 years ago 

생각해보니 명절 때 생굴을 많이 먹었는데 그때 잠복기가 있었나보네요!!

고생하시네요~~
전 몇 주 전에 장염신호가 오자마자 예전에 처방받은 약을 먹었네요~!!

 2 years ago 

저도 챙겨놨다가 배가 부글부글 하면 먹어야겠어요

네에~ 비상시 챙겨놓는게 좋긴해요^^

연휴 때 몸이 힘들어서 더 그러신것은 아닌가 싶네요.
언능 회복하세요~

 2 years ago 

감사합니다 너무 먹고 자고 해서 그런가봐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