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한번 데리고 와라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뉘댁 처자인지는 모르지만 여인에게 관심없던 네가 손도 잡아봤으니 집에 한번 데리고 와라


근데 저뒤에 남남 커플은 대체 무엇?


추석은 이런걸 먹을 수 있어서 좋지요
특히 유과 너무 좋앙


어제 PF창에서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 맛있더라구요 이름은 기억 안남; 추천


연휴든 뭐든 오늘도 수영완료
살은 빠졌는데 왤케 뚱뚱해보지..

즐거운 연휴 되세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누군가 귀하의 허락 없이 귀하의 게시물 중 하나를 복사한 것 같습니다 : 집에 한번 데리고 와라


steemit©

 2 years ago 

그럼 복사비 주세요

그렇게 원하시던 메세지를 받으셨군요

ㅎㅎ

남남커플 ㄷㄷ ㅋㅋ

추천하시는데 메뉴이름도 안알려주고 정말이지 성의가 없으시네요 ㅋㅋ

피플러님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요 🙂

 2 years ago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ㅋ
그냥 가셔서 쌈싸먹는 거 주세요 이러면 안될까나요 ㅎ

우진이 한복 멋지네요.. ㅎ

 2 years ago 

아이들은 난닝구만 입어도 이쁘죠 ㅎ

으앜ㅋㅋㅋㅋ 한복입은 애기들 졸귀탱탱구리구리탱탱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피플러님 수영을 해서 그런지
몸이 탄탄해보이시네요ㅎㅎㅎ

전 요즘 점점 ... ㅠㅠ 크흡...
명절때 맛난 거 먹고 더 찌워야겠따!!! 'ㅡ' ㅋㅋㅋㅋ

 2 years ago 

명절 때는 기름진 음식과 술 실컷 먹고 그 다음부터 다시 빼야죠 흐흐
뉴발님도 풍족하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

벌써 며느리 보시는건가요??

ㅎㅎ

 2 years ago 

며느리 감 스팀잇에 모집공고 올려봅니다.

며느리 보시는 건가요? ㅋㅋㅋ

우진이가 조만간 이성에 눈을 뜨겠군요ㅎ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오우~~오리발까지..실력이 상당하신듯요~우진이 한복 너무 예쁘네요. 진짜 새신랑 같아요..ㅎ 전 한과말고 오란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73.53
ETH 2617.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