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작업시작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얼마전 대표님으로부터 강탈해온 레고를 이제 뜯어보았습니다. 새거네요? 중고인줄 알았는데 봉지도 안뜯은 새거였음 아.. 대표님 그래서 동공이 흔들렸던건가


오랜만에 지휘관 등장


조립은 제가 다합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네요 ㅎㅎ;;

계획을 바꿔서 경찰차랑 경찰헬기를 먼저 만들어줍니다.


제가 레고를 안좋아하는 이유가 쓸데 없이 디테일함
어차피 내부는 가려지는건데 ㅋㅋㅋ


트랙터가 경찰차에 마약단속 걸렸네요


한번씩 밟아서 아작 낼때마다 머리가 하얗게 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만드는게 재밌을거 같긴한데 아작나면 머리가 하얘지긴 할거 같습니다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제주 레로 박불관에 가면 저걸로 2002년 월드컵 운동장 골 장면을 만들어 둔게 있죠 ㅋㅋㅋ

트랙터가 경찰차에 마약단속 걸렸네요

ㅋㅋㅋㅋ 우진이 녀석, 벌써부터 트랙터의 주 사용처를 알아버렸군요 'ㅡ' 흐흐흐 ㅎㅎㅎㅎ

레고가 만들때는 설명서 보고 어찌어찌 만들긴 하는데 저 없을 때, 아이들이 놀다가 분해가 되어 버리면.. 다시 조립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레고 경찰차는 굉장히 이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