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꺽마! 중또속?
중국 증시에 많이 당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듯 오르고 있습니다.
딥시크 발표 이후 좋은 흐름인데
미국의 관세에도 꿋꿋이 오르고,
협정 후에도 오르고.
중국을 예의 주의하고 있지만
경험이 있는 지라 중또속인지, 중꺽마인지 고민됩니다.
애증의 중국. 이번엔 진짜 가는 건가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중국 증시에 많이 당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듯 오르고 있습니다.
딥시크 발표 이후 좋은 흐름인데
미국의 관세에도 꿋꿋이 오르고,
협정 후에도 오르고.
중국을 예의 주의하고 있지만
경험이 있는 지라 중또속인지, 중꺽마인지 고민됩니다.
애증의 중국. 이번엔 진짜 가는 건가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한번씩 틀어질때마다 간이 철렁 ㅋㅋ
중국은 진짜 잘 꼬셔요. 이번엔 진짜니 하면서 들어가면 하락을 어마어마하게 ㅋㅋ
이번에는 또 다른가 싶어서 구경 중입니다.
그냥 증시건 코인 이건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아지면 좋겠습니다 !!
개미 돈을 빼앗아야하는 곳이니 쉽게 주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