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중꺽마! 중또속?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Avle 경제와 투자 • last year 그냥 증시건 코인 이건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아지면 좋겠습니다 !!
개미 돈을 빼앗아야하는 곳이니 쉽게 주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