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 때문에 웃습니다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오늘도 아침부터 지각을 했네요...
알람소리도 못듣고 정신없이 자는바람에...

요즘 정치인이나 경제인이나 다들 개그맨이 장래희망인지 개그를 너무 많이들 하져..
TV에서 개그프로를 안보게 만드는 원인같아요.

요즘 한참 핫 하다는 멸치...
image.png
와이프가 어제 저녁에 멸치를 손질합니다
큰아들이 보더니 왈

엄마도 멸공이야??
내일 멸치볶음과 콩반찬 나오는거야?

ㅎㅎㅎㅎㅎ
그 소리 듣고 배를 잡고 와이프도 웃고 저도 한 참을 웃었네요..

오비이락이라고....
요즘은 멸치나 콩을 만지면 안되는 시기인것 같습니다...ㅎㅎㅎ

Sort:  

ㅋㅋㅋㅋ 멸공~ 참... 할말이...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멸치좀 볶아주세요^^ 한입 요청합니다 냠냠

내 이마트 주식 ㅠㅠㅠㅠ
하...... ㅠㅠ 눈물납니다.

 3 years ago 

헙.. 앙마님 댁은 그쪽 계열 이셨군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