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 1970-80년대의 “디바 Diva 가희 歌姬 うたひめ 우타히메” 그녀들steemCreated with Sketch.

IMG_7732.jpeg

@flowie 님으로부터 필feel 받아서 오랜만에 이웃나라 J•Pop의 시간들을 소환하다!

나카모리 아키나 中森明菜 なかもり(1965-현재 58세)의 <고독 Solitude>

아름다운 외모와 의외의 낮은 목소리에서 풍기는 부드럽고 차분한 분위기로 198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가희 歌姬” 아키나.

어릴적... 지금도 “영원한 아이돌
永遠のアイドル”이라고 불리는 마츠다 세이코 松田聖子 まつだせいこ(1962-현재 61세)와 영원한 가슴 속의 안전지대 安全地帯 あんぜんちたい = 다마키 고지 玉置浩二 たまきこうじ(1958-현재 65세)에 빠져 있었을 당시, 가끔 듣던 나카모리 아키나이다.

아키나의 <슬로우 모션 スローモーション>

IMG_7729.jpeg

“가희歌姬”라는 호칭을 오랜만에 쓰고 나니 생각나는 그녀가 있다!

부모님이 가끔 들으시던 야마구치 모모에 山口百恵 (1959-현재 64세)의 은퇴 무대 중 <이별의 저편 さよならの向う側>

일본의 70년대(– 80년대) 아이돌 “꽃의 중 3 트리오 花の中3トリオ ”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야마구치 모모에 やまぐちももえ(중 3때)의 데뷔곡인 <그럴 즈음 としごろ>

소위 일본의 대표적 디바 Diva(가희 歌姬 うたひめ 우타히메 : 일본 연예계에서 '가희'는 인성이나 사생활 등의 문제없이 가창력과 인기를 겸비한 것으로 인정받는 거물급 여가수를 의미)로 추앙받는 야마구치 모모에...
확실히 남다른 아우라가 느껴진다.

{앙코르 무대 🎙️ Encore Stage}

모모에의 <좋은 날의 여행 いい日旅立ち>

“🧳여행 가고 싶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딱 1980년대 스타일이네요 ㅎㅎ

ㅎㅎ 80년대치고도 좀
살짝 올드하긴 하죠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jungjunghoon)님께서 저자이신 @classicalondon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한 @jungjunghoon 님의 추천과 응원에 힘입어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입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재밌고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