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12주차

in KissteemKR2 years ago

No. 12

23.1.8 Sun | Written by @youngdeuk

안녕하세요, @youngdeuk 입니다.

걸음으로 기부하는 빅워크 12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현재까지 총 36분의 스티미언분들이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걸으시고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우리 Crew 소식입니다.



이번 주는 1556개 크루 중에서 62위를 하였습니다.
전체 크루의 수는 늘어가는데, 컨텐츠의 활성화가 더디어서 그런지 정체가 심해지는 느낌입니다.
겨울이여서 좀 더 더딘면이 있겠지만 본연의 취지를 찾아갈 수 있도록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금주의 성과



이번 주는 1,690,677 걸음을 기부하였습니다. 그리고 303kg의 탄소저감 효과를 가지고 왔습니다.

![]()

이번 주 순위



이번 한 주도 고생 해주신 스티미언분들 감사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환영 입니다! 빅워크어플을 설치 하신후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CREW에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혹, 링크가 제대로 작동안하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STEEMIT CREW 가입 링크 : https://bigwalk.page.link/T47oMNcen3DNLpaY8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11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10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9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8주차 그리고 4주간 이벤트 정리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7주차 그리고 이벤트 4주차 발표 및 이벤트 마감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6주차 그리고 이벤트 3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5주차 그리고 이벤트 2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4주차 그리고 이벤트 1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3주차 그리고 이벤트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2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1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youngdeuk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