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7주차 그리고 이벤트 4주차 발표 및 이벤트 마감 안내

in KissteemKR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 @youngdeuk 입니다.

걸음으로 기부하는 빅워크 7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현재까지 총 34분의 스티미언분들이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걸으시고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우리 Crew 소식입니다.
이제 71위 까지 기부 발걸음이 올라왔습니다 :)


이번 주는 64위를 기록 했습니다! :)
인원도 늘어나고 그만큼 순위도 올라가는 듯 합니다!


총 2,564,561 걸음을 기부하였고 , 460kg의 탄소저감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빅워크가 좋은 취지의 어플인데 조금 진행이 느린거 같아서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무언가 재미있는 컨텐츠가 늘어나면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총 4주로 기획하였던 이벤트의 마지막 주입니다.


이번주도 스링이는 그동안 받지 않으셨던 분들께 보내드리겠습니다.
@dcn444 @blackeyedm @etainclub 님께는 2스팀씩 전송드렸습니다!
@sean2masaaki 님과 윤여일 님께는 스링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amislee @shrah011 @nasoe jinnrim 님께는 피르코인에서 소정의 보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윤여일 님과 블루스까이, jinNrim 님은 스팀잇 아이디 댓글로 남겨주세요!

4주차의 여정은 끝이 났습니다.
최종적으로 4주간의 여정을 종합해서 최종이벤트 상품을 전달드리려 합니다!
자료는 종합하여 내일이나 모래쯤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운 겨울이 시작 되었습니다.
모두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있는 2022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걸음이 기부가 되는 빅워크의 Steemit Crew는 누구나 환영합니다.
빅워크 어플을 설치후 Crew 메뉴에서 Steemit Crew를 찾아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잘 안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7주차 그리고 이벤트 4주차 발표 및 이벤트 마감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6주차 그리고 이벤트 3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5주차 그리고 이벤트 2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4주차 그리고 이벤트 1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3주차 그리고 이벤트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2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1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한주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주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드기! 고생 많았어.
빅워크 좀 더 발전하면 좋겠네!

멋지고 고마운 분들~💕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85.95
ETH 2901.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