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9주차

in KissteemKR2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gdeuk 입니다.

걸음으로 기부하는 빅워크 9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현재까지 총 35분의 스티미언분들이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걸으시고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우리 Crew 소식입니다.

이번주는 50위를 기록하였습니다!
49위부터는 10만보이상 걸으시는분이 수두룩 하신듯합니다.


총 기부 걸음 수는 2,273,489걸음으로 408kg의 탄소저감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부도 좋지만 환경을 생각한다면 탄소저감도 정말 중요한 요소인듯합니다.


순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꾸준히 기부하여 주시고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빅워크가 천천히 앞으로 나가는 어플인듯 합니다만 그속도가 느려서 조금 답답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거국적으로 이웃에게는 기부를 환경을 생각하는 취지에 동참하며 계속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번 한주도 고생하셨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환영 입니다! 빅워크어플을 설치 하신후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CREW에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혹, 링크가 제대로 작동안하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STEEMIT CREW 가입 링크 : https://bigwalk.page.link/T47oMNcen3DNLpaY8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8주차 그리고 4주간 이벤트 정리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7주차 그리고 이벤트 4주차 발표 및 이벤트 마감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6주차 그리고 이벤트 3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5주차 그리고 이벤트 2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4주차 그리고 이벤트 1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3주차 그리고 이벤트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2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1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