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4주차 그리고 이벤트 1주차 발표 및 안내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 @youngdeuk 입니다.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전하는 -빅워크- 4주차 소식 입니다.
현재 총 31분이 참여해주시고 계십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걸으시고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공개형 기부에도 커피이벤트와 같은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 저희 크루의 경우에도 공개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지 문의 하여 두었습니다. 사실..아직 회신은 없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어플내의 활동이 커져가는게 보여서 꾸준히 문의를 해보려 합니다.

이번주의 저희 Crew 소식입니다.


전체 1580개의 크루 중 78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조금더 올라가는게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저희 크루의 인원에 비하면 대단한 성과입니다!


이번 주는 총 2,258,050 걸음이 기부되었습니다.
이로인해서 총 270kg의 탄소저감 효과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130그루의 나무를 심은 효과 입니다.
한주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지난주에 공지드렸던 내용이 있습니다. 소소한 이벤트 인데요.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3주차 그리고 이벤트 안내
그 첫주의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순위에서 제외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jamislee님의 경우 2개의 아이디가 있으신데, 최대한 많은 분들이 조금씩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4주차가 끝나는 시점에 따로 방안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번주의 결과 입니다~ 두구두구구~~~~~


대단합니다! 10위까지의 분들이 이번주 총 기부걸읨으 49.4%를 달성해 주셨습니다 :)
이번주 1등,2등 스티미언분께는 @ezen님이 발행하신 @steemlink의 스링이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5등 분들께는 아주아주 소소하지만 2스팀씩 전달드리며 6-10위 분께는 @pircoin에서 소정의 보팅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아이디로 되있으신 분들도 있어서 댓글로 스팀잇 아이디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주 부터는 스팀잇 아이디도 잘 기록 해 두겠습니다!

정말 소소하지만 참여해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 한주가 아닌 4주에 걸쳐서 계속 됩니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다음주는 또 어느분이 10위권에 올라오실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나의 걸음이 기부가 되는 빅워크의 Steemit Crew는 누구나 환영합니다.
빅워크 어플을 설치후 Crew 메뉴에서 Steemit Crew를 찾아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잘 안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4주차 그리고 이벤트 1주차 발표 및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3주차 그리고 이벤트 안내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2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1주차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오~~ 감사합니다^^

 last year 

가즈아! 이번한주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last year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ast year 

우와 나는 하루 만보가 고작인데..5위까지는 거의 하루평균 2만정도 걸으시네 대박ㅎㅎ

 last year 

형 화이팅! 할수 있다아아앙!

 last year 

어차피 나는 10위 안에는 못들지만 그냥 꾸준히 기부하는데 의의를 두고 열심히 할게 형^^!! 조만간 둘이 또 한잔하자~☆

 last year 

형!조만간 보자구!!

와우~ 동참하겠습니다^^

 last year 

화이팅입니다! 크루 가입하시고 걸음기부 해주시면 됩니다 :)

 last year 

역시 드기형은 멋져!

 last year 

도움준 형이 더멋지지!

 last year 

추카드립니다..
다들 멋지십니다
착한 걸음 스팀크루 화이팅!!

 last year 

다음은 세라님 차례입니다!!!!

 last year 

츄카드립니당!!!

 last year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욜심히 달려보겠습니다!

 last year 

이제 위로 올라가실 순위는 2계단 남으셨네요! 화이팅입니다!

 last year 

그냥사사: dcn444
입니다~~

 last year 

감사합니다!!! :) 이번한주도 화이팅입니다!

오~~~
저는 순위 불가네요. ㅋㅋ

오늘도 못 걸었는데...ㅠㅠ

 last year 

매주차 새로이 초기화이니 화이팅입니다! 조금이라도 걸어주시는 분들께 모두 즐겁게 해드리려고 머리굴리고있습니다! 화이팅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842.09
ETH 2895.9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