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5월달도 후원 완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issteemKRlast year



점점 날이 더워진다.

더워지는만큼 출근도 하기싫어진다 ㅠㅠ

그래도 힘내서 일해야 한다.

나에겐 아직
먹여살려야 할(?)
결연 아동이 있다!! ㅋㅋㅋ


그래서 이번 5월달도
무사히 출근완료 후원 완료!!


거래 후 잔액 보시면 아시겠지만,
잘못하면 후원금 전달이 지연될 뻔 'ㅡ';; ㅋㅋㅋ

좀 더 잔고관리에 신경써야겠당 ㅎㅎ


6월달도 힘내서 아자아자잣!!!



 끝.
뿅!!💕

Sort:  

날이 더워지는 만큼 뉴발의 사랑도 뜨거워진다!!
그녀도 후원 사실을 알고 있는가!!
오빳 이게 뭐얏?!

ㅋㅋㅋㅋ 전 여자친구는 저의 후원사실을 듣고,
자기도 후원을 시작했었죠 ㅎㅎㅎ

그리고는 ... 헤어졌죠 ㅠㅠ ㅋㅋㅋㅋ

감사합니당~ㅎㅎ

어쩌면 잔고도 140...
0 하나 빠진 천사 잔고네요. ^^

ㅋㅋㅋ 아이공ㅋㅋ
이리 말씀을 멋지게 해주시다니ㅎㅎㅎ
다음에는 제대로 1004원을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멋진 ㅜ_ㅠ 희생정신

희생의 댓가는 크다...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연휴도 끝나고 !!
이젠 밥벌이를 하러 회사로 가야 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어 흑 ㅠ.ㅠ.
늘 마이너스 인데 저도 이번달 후원이 잘 되었나 모르겠내요 ㅠ.ㅠ.

누가 저도 좀 후원해주면 좋겠네요 ㅋㅋㅋ

꾸준한 나눔 멋져요~

이렇게라도 해야 나중에 지옥 안 갈 거 같아서... 'ㅡ';; ㅋㅋㅋㅋ

5월달은 콩도 안모이구...돈만 많이 날렸네요 병원비 벌어야하는디 흐흐

5월이 가정의 달이다보니 저도 소비가 꽤나 컸네요 ㅠㅠ
6월부턴 다시 모으기 빠샤! ㅎㅎ

역시 뉴발님 짱!!!

이렇게 또 한달의 잘못들을 참회해봅니당 'ㅡ'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