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여름, 세 번째 일지zenzen25 (63)memberwisdom runner 1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5 years ago 오늘은 드디어 드디어 페인트칠의 날! 정오에 만나 업무 관련 논의를 먼저 나눴다. 결정 사항이 있을 때 책임 주체가 누가 될 것이냐? 업무를 어떻게 분배할 것인가? 꽤 긴 이야기 끝에 어느 정도 가닥을 잡고 중국집 배달로 점심 식사 해결! 그리고....................................페인트칠 내일 이어집니다... #stimcity #kr-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