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3]로나의 침묵(The Silence Of Lorna)

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3 years ago

common.jpeg






여자는 시민권이 필요하다.
남친과의 작은가게도 얻고싶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에게 못된짓을 많이 하고 살아왔나 보다.

브로커는 위장결혼한 약쟁이를 죽이자고 한다.
다음 일의 기한과, 경찰이 붙는게 싫어서.

약쟁이는 여자에게 침대도 내주고
섹스도 하지 않고
돈봉투도 맡기고 담배값만 타서 쓴다.
여자에게 약을 끊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나보다.

여자는 약쟁이를 죽이기 싫어서, 이혼으로 끝내고 싶어한다.
약쟁이를 살리고 싶었던걸까, 자기마음을 살리고 싶었던걸까.

모든걸 가질수 있다고 행복회로를 돌렸나보다.

여자가 살아온 삶의 사슬이 여자에게 들러붙는다.
끊어내려고 해도 어디서부터 끊었어야 했는지 알지 못한다.

제목이 로나의 침묵이였는데
약쟁이와 자신의 마음과 자기가 살아온 삶에 대한 묵념이 아니였을까 싶다.

new_enLOGO_얇은.png

멤버십(전 작품 제공)
코인 야가다 일상
단편들 나는스토커였다
너와하고싶다 원나잇줄건줘
photo draw music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