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KakaoTalk_20211027_085637699.jpg
수요일...
노랗게 단풍든 고요한 아침...
모두들 조용히 성장을 멈추고
노랗게 시들고 있다
내년의 화려한 성장을 위해
몰입하듯
숨죽이고 있는듯 고요하다...

요즘 전혀 안하던 게임을 여러가지 하면서
느끼는것은...
게임은 확실한 몰입과 성장이 있는듯 하다
일단 그래픽이 뛰어나서
충분한 몰입을 제공한다
몰입...
아무생각이 없이 집중하다보면
뇌가 맑아지는 느낌이다
태초의 자연과 만난다
성장...
게임은 끝없는 성장을 요구한다
성장이 없으면 아무 재미가 없다
우리네 삶도 성장이 없으면
곧 의미가 없어진다
게임이 성공하는 기준이
성장에 있는듯 하다...

수요일
한주의 중반인데
이미 가볍다ㅎㅎ

Sort:  

캬…. 작품이 따로 없네요
아무생각없이 단풍나무 사이를 걷고 싶네요

저도요 ㅎㅎ

하 엑시 하루하루 18판만 돌리는데 상당히 고역이네요 ㅎㅎㅎ
적들도 너무 잘하고.. 덱도 너무 강해져서
요즘 미륵 열심히 하시는군요 ㅎㅎㅎ
저도찍먹좀 해봐야하는데

미르 되게 재밌네요 ㅎㅎㅎ

게임은.. 시력을 나빠지게 만들죠 흐힛
건강도 잘 챙기시면서 하세요~
약사님은 좋은 약 많으시잖아요 ㅎ

저는 완벽하게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가깝게 있는 나무도 너무 이쁜데 뒤로 옅은 안개에 가려진 나무들 색이 너무 이뻐요.
ㅎㅎ 저도 게임에 하고 나면 머리가 리셋된 기분이 들어서 다시 일에 집중하기가 수월해지더라고요 ㅋㅋㅋ

네 게임의 장점도 많은거 같아요 ^^

요즘 게임과 함께 하시는군요 ㅎ

생활의 일부가 되었어요 ㅎㅎㅎㅎ

욕심을 버리고나니 다 좋은데... 성장과는 거리가 먼- 듯^^

재미는 성장에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욕심을 버리신것은 잘하신듯 싶습니다^^

게임 중독을 조심하셔야겠는데여 ?!! 매료되신듯 ㅋㅋㅋ

중독되고 싶으네요 ㅎㅎㅎㅎ

한주의 중반인데 왜 이리 피곤할까요... ㅠㅠ

한주의 중반이면 다 피곤합니다^^
아침 모닝 커피로 화이팅하시길~~~

미르를 즐기히는군요...
아닥랩업중이라
아직 제머리속엔 상백밖에 기억이안나요

저도 생백하고 그 얼큰이 사제 은이사제이던가??
저도 그것만..ㅋㅋ
저 11렙인데 오마만 쳐 때리고 있어요 며칠째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096.92
ETH 3795.6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