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

20210616_073849.jpg
하늘이 구름한점없는 코발트블루 빛깔이다
예전 보르네오섬의 오른쪽위의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스노우쿨링하면서
보았던 바닷물 색깔이 꼭 저렇게 파랳다
어쩌면 하늘이 바다이고 바다가 하늘이다
둘다 들어갈순 없지만
파란물감의 진 채색은 닮았다
송창식은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사람을 그리워하자고 노래했다
내가 죽고서 네가 산다면~~~
너와 내가 하나되는 커다란 하나를 노래했다
저토록 파란 하늘을 보면
너가 내가 되고
나무가 내가되고
같은 하늘을 바라보는
우리는 모두 하나가 된다
위대한 자연이 된다
실생활은 지지고 볶는 정글일지라도
가끔은 하늘을 보며
태고적부터 함께 해온
모두가 하나가 된다
그것은 어머니의 마음과 닮았다...

확률...
하물며 DNA 나 RNA같은 핵산도
돌연변이의 확률이 있어 변이가 생긴다
어느 공간에 있어도 꼭 특이한 사람은 만나진다
확률을 무시할수 없다
주말에 야식으로 라면을 끓이다가
물을 끓인 후 라면 봉지를 전자레인지위에서
뜯을때 조심조심 라면 한톨도 안흘리려고
노력해보지만
꼭 하얀 라면 부스러기가 두세개는 전자레인지에
떨어진다
쌀 10키로 짜리를 쌀통에 옮겨 부을때도
한톨도 안떨어뜨릴려고 눈을 부릅떠보지만
10여톨의 쌀알은 바닥에 흩어지고 만다
내가 아무리 발버둥쳐도
확률이라는 자연의 힘으로
삶은 흘러간다
희노애락...
성주궤공...
춘하추동...
동서남북...
생로병사...
무극에서 한점의 태극으로 빅뱅처럼 퍼져
황극을 이루는 곳곳에
거부할수 없는 확률이 존재할것이다
받아들이고 비워가고...
늘 등속운동으로...힘이 들어가지않는 가속도가 제로인...자동으로 나오는 습관처럼...저 푸른 하늘처럼...

호모사피엔스는 끝없이 기대하고... 힘이드는 가속도 운동을
하다가 에너지를 쏟다 지쳐서
감당할수없는 큰 바위를 산정상까지 밀어올리고
다시 떨어진 바위를 끝없이 밀어올려야하는
시지프스의 운명을 맞았다...

수요일이다 북유럽신 오딘woden의 날이다
한없이 오를 줄만 알았던 비트코인도
최근 내리막을 걷다가
다시 비상을 준비중이다~~~
비트코인도 자연의 일부일 거라 생각해본다

Sort:  

해피 블루네요. ㅎㅎㅎㅎ 물고기 그려 넣고 싶어지네요. 바다가 하늘이고 하늘이 바다이듯이. ^^ 오늘 올리시는 바위는 조금 가벼우면 좋겠습니다. :) 해피 블루로 바위도 칠해 버릴까 봐여. ;)

파란 하늘처럼 쨍하게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역쉬 바람소리님의 감각은 최고!!!
물고기가 그려진 하늘이 보고싶네요...급...ㅎㅎㅎ
오늘은 바위덩어리가 수요일이라그런지 많이 작아졌어요~~~
손으로 쥘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꺅! 감사합니다 ^^;;
오~~ 요일이 한 몫을 하는군요! 고마운 오딘woden 이네요 ^^

서울하늘이 오늘 예술입니다~~~
미 서부에서도 같은 하늘이겠지요..^^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오딘의 날입니다 ㅎㅎ
비트코인이 어제밤에 41k 시험하다가 내려왔더라구요
오늘은 45k까지 쏴주면 좋겠네요 ㅠ
하늘도 맑은날인데 비트코인도 쭉쭉가즈아

코인도 파란 하늘처럼 고고히 오르길 바랍니다^^

비코 꼬랑지에 스팀도 달려갔음 좋겠군요..^^

스팀은 스티미언들의 믿음덕분에 날라갈겁니다 코치님~~~
제 예상이 틀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하늘은 맑고 해는 뜨겁고 바람은 시원한 수요일 입니다~

오늘 날씨를 멋지게 표현해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Wednesday 가 woden 에서 온 건 가요?

네 그렇습니다^^

헙.. 그렇군요.. 역쉬
image.png

당케쇈

확률
뭔가 이어져있을텐데 말이죠^^

연속적인 아날로그로 생각했는데
요새는 디지털로 미세하게 떨어져 있더군요~~~
자연은 디지털입니다^^

성주궤공이 무슨 뜻이에요?

라면부스러기, 쌀톨... 정말 공감 백배. ㅎㅎㅎ

생기고 사라지는 영겁의 시간입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25.1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start success go! go! go!

thanks^^

오늘 글.. 피식거리면서 공감하면서 읽었어요 ~헤헤

공감되어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