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하늘...

KakaoTalk_20211126_085038852.jpg
동트기 전이
가장 어둡다
새벽이 오는 소리에 귀기울이는
열망을 담아서 일까
동트기 바로 직전엔
정말 이지 칠흑같이 어둡게 느껴진다
그러나
위대한 태양은
기어이 지평선을 뚫고 올라온다
그리고
아주 오랫 나절
전 대지를 환하게 밝히고
생명을 만들어낸다

보유주식이나 코인도
빠지고 또 빠져도
존버해야하는 이유를
태양은 매일 알려준다
단지 내가 알아채지 못했을뿐...

오늘 아침하늘이
구름한점없이 ...
파...랗...다...
오우^^

Sort:  

주말 계획은 뭐에요?
헉.... 약사님 명성도가 벌써 70? ㅎㄷㄷ

주말엔 푸우욱 쉬어야죠 ㅋㅋ
명성도가 많이 올라갔네요 ㅎㅎㅎㅎ

ㅋㅋㅋㅋ 제 잔고가 정말 파란데 ㅠㅠ

ㅋㅋㅋㅋ
여유있는 파란색이듯요 ㅋㅋㅋㅋ

저 푸른하늘처럼 스팀도 쭉 올라갔으면 합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쭉쭉 가즈앗!!!
ㅎㅎ

존버 하고 있는 카카오 계열 주식이 오르고 있습니다. ㅎㅎ

카카오는 반드시 오릅니다 ㅎㅎㅎㅎ

존버하면 답일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손절보다는 정답에 가깝습니다 ㅎㅎ

색종이 처럼 파란 하늘 입니다.
벌써 불금 이네요~~

불금 가즈아 ㅎㅎㅎㅎ

주식이 파랗네요;; 뭐든 존버인가요? ㅎ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

저는 초기에 저의 투자에 대한
책임을 지는 의미에서
완전 존버를 할려구요 ㅎㅎㅎ

하늘 한 번 시원하네요~

시원하다못해 ...
춥네요 ㅎㅎ

우린 같은 하늘 아래^^

오늘 은근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19.35
ETH 3001.9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