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보고 주절주절 이오스 , 비트 , 스팀...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이오스 우선 거기까지 달려!!

GOMCAM 20200805_0828350245.png

  • 이오스는 물타고 물타고 또 탔다. 열심히 기다리는중
    빨간줄을 그엇지만 특별한것은 없다.
  • 빨간줄까지 기격이 오면 내가 본전이 되는 가격이다.
  • 잡코인이 아니면 기다리면 오더라
  • 애증에 코인이 아닌 애정에 코인이길 기대한다.

그때 샀더라면 맨날 이런 소리~~

GOMCAM 20200805_0829110413.png

  • 좋은 시절 있었다. 지금봤을땐~~~
    난 그때 조금씩 적금들듯 모았고 지금은 스팀이 되어 있다.
  • 지금은???
    누가 이야기 하더라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되려면
    비트코인을 하루에 $1이리도 사서 모으라고~~~
  • 커피한잔 덜 마시고 해봐도 괜찮을듯 한데~~
    아마 하는사람 안하는 사람 모두 있을것이다.!!

지금도 유효하다. 240 사고 260 팔고~

GOMCAM 20200805_0832380067.png

  • 얼마전 포스팅한적 있는데..
    아직도 유효하다. 이걸 깨고 가면 스팀에 새로운 세상이 나올듯~~

요즘 암호화폐는 어떻다??? 글쌔~~~
기대감은 좀 있다. 그전보다 좋아졌다.
그럼 성투하시고 선한 부자되시길 바란다. - 카카-

Sort:  

스팀이 왜 못가나했더니... 오르면 카카흉아가 물량 왕창 팔아서 그렇구만~ ㅋㅋㅋㅋ

그때 삿더라면 맨날 이런 소리~~

다 똑같지... 아~ 저때 샀어야 하는데...ㅠㅠ

로또가 답인야 ㅎㅎㅎ
빨랑 좀 안돼요.. 고향앞으로~~

에이~ 카카흉아 로또가 맘대로 되는것도 아니고...
너무 기대하지 말어~ 로또는 그냥 로또래...ㅋㅋㅋㅋㅋ

요즘 전체적으로 좋네요 ^^

기존보단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은 참 규칙적이야~!!

한번깨고 가면 재미있을듯 ㅎㅎ

3년을 넘게한 스팀코인투자가 요즘와서 회의가 오네요.. 이걸 계속 할만한 가치가있나 싶어요
어떤 유트버는 스팀은 앞으로 투자로서는 매력이 없다고 본인은 절대 투자추천하고싶지 않다고 짤라서 말을 할정도니..
스팀투자자로서 갑갑한게 현실이네요..ㅠㅠ

어느부분에 가치를 두냐에 따라 좀 다를수 있겠지요
저도 2년반정도 된것 같은데요
전 꽤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매일 글로 기록을 남긴것도 꽤 괜찮구요
최근 가격이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수익도 꽤 괜찮구요
만약 지금가격과 지금 시스템을 꾸준히 유지해준다고 해도
전 괜찮을듯 합니다. 가격이 좀 더 오르면 아주 좋구요
분명히 가격적으로 안습한 부분은 있는데 전 기존보다 좀 더 좋은쪽으로
보고 있습니다. 좋은부분과 힘드부분 잘 보고 결정하심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긍정적인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저는 온니 스팀코인만 투자를 하고 있는지라 지금 가격과 지금 시스템을 꾸준히 유지해준다면 괜찮을듯 하시다고 하시는데 제입장에서는 넘 공포스런 (지금 가격 쭈욱 ? ) 얘기네요 ㅠㅠ
코인 투자외에는 스팀으로 수익창출을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혀 몰라서..
부끄럽지만..때로는 여기에 올라온 다른 글들을 이해못하는 경우도 많아요 ....
늦은시간.. 좋은 밤 되시고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