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0425 _ 아직은 더 기다려야 할 듯~~~ 운동에 온몸이 쑤신다.

  • 비트에 장대양봉까지 기다려야~~~ 우선 하락은 멈춘둣 한데.... 멈춘건지 한번 더 끌어내리려 준비중인지~~~
  • 일반적으로 상승장에 횡보는 하락 가능성이 높고 하락장에 횡보는 상승가능성이 높은데... 그걸 누가 아나???

  • 에이다, 폴카닷, 라이트코인등등등... 단독으로 유동성 공급하고 작지만 이자수익이 가능한 곳을 찿아 봤는데... 마땅한곳이 없다. 그냥 두기는 조금 아깝긴한데.. 다른녀석과 묶기엔 수량변동때문에...

요 며칠 골프스윙 폭풍 연습중이다.
하루에 400개~500개정도 공을 때리니 여기저기 몸이 쑤신다. 좋은 현상이다. 그전엔 왜 안아팠는지.. 아마도 스윙에 폼이 바뀐듯하다. 아파야 할 곳이 아픈걸 보니 제대로 뭔가를 하는듯~~~~ 지극히 개인 생각이다.

프로들에 아주 멋진 스윙자세을 원한다. 타고 난 짧고 굵은 몸은 어쩔 수 없지만 최대한 비슷하게~~~

이런 정확한 자세를 원한다. 지금난 여기서 30%는 빼먹고 하는듯... 쩝!!!

몸에 대한 욕심이 좀 생겼다.

GOMCAM 20210425_1255020897.png

어떤가? 나쁘지 않다. ㅎㅎㅎㅎ내몸이 아니다 내가 원하는 몸이다. 안보이게 더 작게는 글씨를 못 쓰는지~~~~

이것도 내 목표에 들어가 있다. ㅎㅎ
할일이 많다. 장투코인들이 잘 자라주길 바란다.
조정장에 더 들어갈 자금은 없다. 나중에 이익이 나면 30%는 정말 현금으로 보유해야 겠다.

암튼 ~~~ 오늘은 머리좀 다듬고 다시한번 500개 공때리려 가보자!! 가즈아~~~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기원한다 - 카카-

Sort:  

내일 아침 흐름이 상승이냐 하락이냐 대충은 알수있을듯 한데 감을 못잡겠네요

카카님 몸인줄 알고 깜놀.... ㅎㅎ

당분간은 바낸 스테이킹 뿐인듯 싶네요 ㅠ

저도 오늘은 머리 좀 다듬고 공치러 가야겠습니다.

깜짝이야~ 카카흉인줄 알았잖아~
난 사진하고 반대인데.... 가슴은 들어가고, 배는 나오고...ㅋㅋㅋㅋ
목표 꼭 이루길 바래~ 난 포기~ㅋㅋㅋㅋ

오 카카님 몸짱이셨군요

작아서 못 봤음... ㅋㅋ

사진보고 깜놀 ㅎㅎㅎ 저도 원하는 몸이네요~ ㅋ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Oh, sorry for your body pain after the golf play. I think it sounds great to always exercise the body... despite the body pains.

Patience, indeed is the key.... price of Crypto changes can't be ignored from the game, as this makes the lines of our investment.

Thanks, Kaka!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