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210422 _ 참 다행이다. 그리고 감사한다.

누군가에겐 생존이고
누군가에겐 가벼운 게임이다.

어떤.. 그들에겐
살려고 그리고 조금 더 잘 살려고
처절하게 치는 몸부림이 보이지 않는다.

그들에겐 게임이기 때문이다.
게임이 잘 안 풀리면 선수를 교체한다.
플레이어가 죽으면 새로운 플레이어를 투입한다.
게임중 전화가 오면 플레이어를 방치해서
죽이기도 한다. 때론 그냥 리셋 버튼을 누른다.

누군가에 가벼운 게임안에서
내가 뛰고있는 걸 모르고 살았다.
게임안에서 내가 아무리 열심히
뛰어도 그가 돌려버린 방향키대로
움직여야 한다는 걸.. 방향키 반대로
갈 수 있는 줄 알고 살았었다

그래도 다행이다.
게임에서 탈출할 수 있는 쪽길이 있어서 ..
모니터를 박차고 나 갈 그길이 있어서..
그리고 용기가 있어서~~

생각을 바꾸니 세상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것도 누군가에 게임속이겠지만
그래도 좀 더 자유롭다. 그 게임 속 케릭터는..

길가에 핀 장미꽃과 가시를 함께 봐야지..
꽃만봐서도 가시만 두려워해서도 안된다.
그래도 내가 살아온 세상이 쉽고 녹녹하고 평범하지
않았기에 장미꽃에 아름다움도 따가운 가시도 함께 볼
여유가 있다. 다행이다.

참 다행이다. 여러가지 참 다행이다
그리고 감사한다. 많이 감사한다.

Sort:  

어떤 날은 사소한거에 감사했다가,
어떤 날은 큰 거에 덤덤했다가,
근데 그 반대의 날들이 많네요.
마음도 훈련이 필요한가봅니다, 지속적인

좋은 생각과 마음으로 그냥 꾸준히~~
그러다 보면 좋아지는것 같아요
요즘 참 힘든일이 많긴 많습니다.
그래도 재밌고 행복한 일이 더 많다는 생각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탈출할 길이 잘 보이지는 않네요. 그저 케릭터로 하루하루를 사는 느낌입니다...

목표를 가지고 하루하루 살면서 탈출구에 조금씩 가까워 지고 있을겁니다.
어느순간 내가 결정하면 거기가 탈출구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Thank You for sharing Your crypto insights...

그렇죠. 모든 것이 마음먹기 나름이고 탈출구 또한 마음에 달려있는 것이죠. 그 마음이 쉬운듯 어려운듯 합니다...

그래도 다행이다.
게임에서 탈출할 수 있는 쪽길이 있어서 ..

탈출할 길이 없는것인지... 찾지 못한것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탈출하고 싶어도 못하는게 현실아닐까 싶어~
흉아는 참 다행이다!! ㅎㅎ

고마워 든든형
사실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면 또 그렇게 살아지더라구
중요한건 언젠가는 자의든 타의든 탈출이든 밀려나든 해야한다는 거지
젊을때 그럼 더 좋을지도~~ 참 다행이다. 든든형을 알게 되어서^^

카카님의 여유가 부러워지는 하루입니닷~

여유롭게 글을썼지만 심장은 여러가지 생각에 요동치고 있는지도요^^
함께 스스로 결정한 여유 즐기로 가즈아~~

카카님!!
늘 응원합니다.

사람살이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아직까지는요... ^^

감사합니다. 행님

전 사람구경을 좋아합니다.
함께 땀흘려 무언가를 뜨거운 가슴으로 하는것을 좋아합니다.
가끔 혼자만에 시간도 필요하지만 함께 이 단어가 좋습니다.

미로를 인생에 비유한 글..
잘 읽었습니다.

인생을 글로 쓰고 적당한 사진을 찿다보니
이걸 골랐네요 감사합니다.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웃는 사진 좋아요 친구
멋진그림 잘 보고 있어요

great article.i liked it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누군가에 가벼운 게임안에서
내가 뛰고있는 걸 모르고 살았다.

아... 눈이 번쩍... 뒤통수가 선선한게...
그래도 일단 뛰고는 있어봐야겠습니다.

뛰는것은 기본입니다.
어디로 무엇을 향해 뛰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뛰고 계시기에 붐명히 좋은일이 있을겁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